Computer/POWER POINT

[PowerPoint] 파워포인트에서 엑셀 사용하기

JLT 2022. 7. 18. 00:00
반응형

Program : Microsoft PowerPoint 2019

엑셀의 시트를 복사하여 파워포인트 문서 내에 붙여넣기를 하면 엑셀을 사용할 수는 있다. 하지만 이렇게 할 경우 그 내용을 편집하는데 어느 정도 제약이 생긴다. 하지만 처음부터 파워포인트 안에서 엑셀을 사용하여 문서를 만든다면 제약이 생기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번 글에서는 파워포인트 안에서 엑셀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반응형

 

파워포인트에서 엑셀 사용하기

엑셀 스프레드시트는 칸으로 나뉘어져 있는게 꼭 표 같지 않은가?

 

 

 

▲그러하다. 삽입 → 표로 가면 아래에 Excel 스프레드시트라는 것이 보일 것이다. 이것을 클릭하도록 하자.

 

 

 

▲클릭하면 보이는 것과 같이 엑셀이 활성화가 된다. 근데 시트가 너무 작은 것 같다. 칸이 4개 뿐이다.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크기를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으니 사용할 만큼 크기를 늘려주도록 하자.

 

 

 

▲대충 숫자 몇 가지랑 수식 아무거나 적어보았다. 내용 입력이 끝났다면 ESC를 눌러 나가면 된다.

 

 

 

▲ESC를 누르면 파워포인트 화면으로 돌아온다. 엑셀 스프레드시트는 그림 옮기듯이 마우스로 위치를 옮길 수 있으며 편집이 필요한 경우 스프레드시트를 더블 클릭하면 다시 엑셀이 활성화가 된다. 잘 활용하여 좋은 자료를 만들 수 있도록 하자.

 

 

※ 함께 읽기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크기 조절하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