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및 SNS/Youtube

[Youtube] 유튜브 내가 좋아요 누른 동영상 확인하는 방법

JLT 2022. 2. 8. 18:14
반응형

유튜브의 좋아요 기능

유튜브에 올려진 영상에는 좋아요 혹은 싫어요를 누르는 기능이 있다. 영상 좋아요를 많이 받은 것이 유튜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즐겨보는 유튜버가 있다면 영상에 좋아요를 많이 눌러주도록 하자. 이번 글에서는 유튜브에서 내가 좋아요 누른 동영상이 뭐뭐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다.

 

반응형

 

 

확인하는 방법

예시로 유튜브 동영상 하나를 선택하여 좋아요를 눌러보도록 하겠다.

 

 

▲철수 옆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짱구 영상에다가 좋아요를 눌렀다. 내가 이 동영상에 좋아요를 눌렀다는 사실을 확인해보도록 하자.

 

 

▲유튜브 화면에서 오른쪽 밑 구석에 있는 보관함을 클릭하도록 하자.

 

 

▲보관함을 누르면 새로운 화면으로 넘어간다. 아래에 "좋아요 표시한 동영상"이라는 것이 보일 것이다. 이것을 클릭하도록 하자.

 

 

▲누르면 내가 좋아요를 누른 동영상 목록이 나온다. 내가 준 좋아요를 다시 취소하는 일은 사실 잘 없다. 좋아요를 누른 기억이 있던 동영상 중에 한번 더 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이 방법을 통하여 다시 시청하는 것도 좋을 듯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