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및 SNS/Instagram

[Instagram] 나의 인스타그램 이용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

JLT 2022. 3. 5. 00:00
반응형

대세 SNS 인스타그램

세상에는 많은 SNS가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대한민국의 한 시대를 풍미했던 싸이월드도 SNS 중 하나다. 많고 많은 SNS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은 아마도 인스타그램일 것이다. SNS 자체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지만 SNS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사람은 정말 하루에 많은 시간을 SNS에 소비한다. 이번 글에서는 나의 인스타그램 이용 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반응형

 

방법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은 이 글을 읽고 과연 나는 하루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SNS에 소비하는지를 알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오른쪽 맨 위 줄 3개가 그어져있는 버튼을 누르도록 하자.

 

 

 

▲누르면 아래에 창이 하나 뜬다. 여기서 "내 활동"을 누르도록 하자.

 

 

 

▲누르면 여러 가지 나의 활동을 관리할 수 있는 항목들이 나온다. 맨 위에 이용 시간이라는 항목이 보일 것이다. 이것을 눌러주도록 하자.

 

 

 

▲이용 시간을 누르면 새로운 화면이 나오고 내가 인스타그램에 투자한 시간의 일일 평균을 볼 수 있다. 필자는 일일 평균이 18분으로 기록되어있다. 인스타그램을 많이 사용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한 번쯤은 나의 평균 이용 시간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고 생각되는 사람은 이용 시간을 좀 줄여보도록 하자.

 

 

※ 인스타그램 사용에 도움이 되는 글

인스타그램 게시물/사진 숨기기

인스타그램 언어 변경하는 방법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하기

 

반응형